유방암 바로 알기 캠페인
홀리네임메디컬센터 코리안메디컬 프로그램 (KMP)이 오는 5월 10일 유방암 바로 알기 를 위한 '워크포망(Walk for Mom)' 행사를 연다 뉴저지주 리지필드파크의 뉴오버펙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올해 7회째로 정기검 진을 통한 유방암 조기진단의 중요성을 알리고, 저소득층 주민에게 유방암 무료 검사와 치료 등 을 제공하기 위한 기금 모금을 위한 것이다.
특히 올해 행사에는 문화예술 비영리단체 '이노비'가 펼치는 뮤지컬 공연이 펼쳐여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감으로 꾸며진다.
이번 행사에는 저소득층을 위한 유방암 무료 검진 접수도 받는다. KMP 측은 건강보험이 없는 저소득층 가운데 그간 유방암 검사를 받지 못한 이들을 대 상으로 약 100명에게 무료 검진을 제공할 계획이다.
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걷기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현장 에서 접수하면 된다.
일시: 2014년 5월 10일 토요일 10시 (현장접수)
장소: 뉴저지주 리지필드파크의 뉴오버펙 공원
주최: 홀리네임메디컬센터
Contact Us : 고객센터문의, Tel: 대표 201-674-5611
E-mail: lakorea77@gmail.com, 빠른카톡상담ID : newyorkkorea
미국최대 대표포털 LA코리아는 미국법률변호사고문 및 미국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으며, 컨텐츠 및 기사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.